[하프코(HARFKO) 2022] 한국코로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하프코(HARFKO) 2022] 한국코로나

가스공조기, 열회수 천장형공조기, 항온기 CoolW@ll, 탈연탈취기 등 전시하여 소개

22 하프코 한국코로나 01.jpeg

 

한국코로나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가스공조기, 열회수 천장형공조기, 항온기 CoolW@ll, Coolcube, 고효율 무급유 인버터 TURBO 냉동기 ‘QUANTUM’, 프리쿨링 공랭식 냉동기, 탈연탈취기 등을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한국코로나 가스공조기는 온수, 스팀 배관, 순환 펌프 없이 가스배관만 간단히 설치함으로서 공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전기 예열코일+EHP 방식에 비하여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폐열 회수(연소가스 재활용) 특허인증 제품으로 직화식 버너 (덕트버너), 저NOx버너, 열교환기 등을 직접 설계 제작함으로 일관된 성능을 보증하는 제품이다.  

 

CoolW@ll은 벽체형 코일과 고효율 EC 팬을 적용한 제품으로 기존 패키지 항온항습기와 달리 유닛 외부 케이스를 제거하고 전열면적을 확대하여 냉각능력을 증대시키고 기류 유동 경로상의 압력손실을 최소화하여 저 정압운전에 의한 팬 동력을 절감시킨 수냉식 벽체형 CRAH (Computer Room Air Handler)로 혁신적인 데이터 센터 냉각 시스템이다. 또한 설치 단위면적 당 냉각용량이 크고 점유 면적이 작아 향후 부하 확장 대응력이 크고 운전비용이 획기적으로 절감된다.

 

22 하프코 한국코로나 03.jpeg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