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안녕하세요.

도서출판 한미는 

지난 78년 창립하여 현재까지 꾸준히 건축기계설비 관련 전문서적만을 발행해온 출판사로 현재까지총 1백여 종의 건축설비 관련 전문 서적을 발행, 보급하고 있습니다. 국내 설비관련 책자들이 극히 부족했던 상황에서도 도서출판 한미는 국내외 우수한 기술자료나 출판물들을 수집, 선별, 꾸준히 출판활동을 벌이면서 설비인들에게 다양한 이론적지식전달과 기술습득을 도와주는 매개체 역할을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초급 기술부터 중급/특고급에 이르기까지 세분화, 다양화된 설비기술 관련 서적을 펴냄으로써 대학의 교재용은 물론 설비설계업체, 설비기자재 메이커, 건설업계, 시공업체 등 설비분야 전반에 걸쳐 독자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월간 설비기술

월간 설비기술은 40여년간 건축설비관련 전문도서를 출간해 온 도서출판 한미에서 발행하는 건축기계설비 관련 국내 유일의 전문 월간지로 1989년 9월 창간되어 국내외 건축기계설비(냉 난방설비, 공조, 급배수 위생, 소화설비, 특수설비 등)의 설계, 시공, 보수, 관리, 기기 등에 관한 최신 기술 정보와 관련업계의 동향을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본사는 설비관련 전문 도서 및 국내 유일의 설비관련 전문지인 월간 설비기술과 설비관련 서적출판을 통해 설비업계의 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자세를 견지하겠습니다.

 

 

도서출판 한미 대표  김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