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물류센터 경기 안성으로 확장이전 '펌프 유통 역량 강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신기술

윌로펌프, 물류센터 경기 안성으로 확장이전
'펌프 유통 역량 강화'

- 최적의 펌프 물류환경 구축…수도권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사진자료]윌로펌프 안성 물류센터 외부.jpg
윌로펌프 안성 물류센터 외부

 

150년의 전통 독일계 펌프 솔루션 업체 윌로펌프가 경기 안성으로 물류 서비스 거점을 옮겨 새롭게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경기도 안성시 일죽면에 자리 잡은 윌로펌프 물류센터는 대지 면적 2053㎡(621평)으로 기존 음성 물류센터에서 규모를 확장하여 이전했다. 

 

[사진자료]윌로펌프 안성 물류센터 내부.JPG
윌로펌프 안성 물류센터 내부

 


안성 물류센터의 경우 입지가 무척 뛰어나다. 중부고속도로 남이천IC까지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주변 도로 여건 역시 양호한 편이다. 수도권 고객과 더욱 가까운 곳으로 이전하여 수도권 물류 수요 증가에 적극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조성했다.


이번에 이전한 물류센터의 경우, 물류 업무에 최적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캐노피(처마)도 설치되어 있어, 우천시에도 안정적인 작업이 가능하며 상품 훼손에 대한 우려가 없다. 도크 길이도 70m로 원활하고 신속한 상·하차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 밖에 천고 16m의 높이를 이용하여 최대 적재율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한정된 공간에 많은 화물을 담아둘 수 있도록 랙(Rack)을 추가 설치하는 등 최적의 펌프 물류 환경을 구축했다.


윌로펌프는 “이번 물류센터 이전을 통한 안전한 펌프 보관과 신속한 배송으로 물류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펌프 전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