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쾌적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 쾌적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 매트 내에 흐르는 물을 살균 처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를 적용
-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살균인증마크 업계 최초로 획득

쾌적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jpg

 

경동나비엔은 더욱 스마트하고 섬세한 기능과 품질로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온수매트를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가전으로 끌어올린 기업답게, 경동나비엔은 신제품 The Care를 출시해 또 한 번 온수매트의 진화를 주도한다. 

 

특히 새롭게 탱크 내부에 전극 모듈을 설치해 매트 내에 흐르는 물을 살균 처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를 적용, 관리 편의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실제로 경동나비엔은 99.9% 이상의 살균 성능으로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살균인증마크를 업계 최초로 획득하며, 매트 내 물에 대한 안전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난방 기능 역시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빠른 난방 기능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며, 생활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난방 조건까지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도 추가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를 제공, 사용자별로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피부에 닿는 감촉까지 고려한 감성 품질 역시 돋보인다. 커버부는 100% 순면 소재를 사용하고, 형광 표백이나 염색 처리를 하지 않은 원단으로 제작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매트부 역시 미국 식약청FDA 우수 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피부 독성 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할 정도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절제된 웨이브 패턴과 부드러운 곡면 마감으로 세련미를 갖췄으며, 커넥터 연결부가 돌출되지 않는 깔끔한 설계를 적용해 수면 공간에 감성을 더하는 레트로 콘셉트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더욱이 엠보 터치 디스플레이로 사용의 편리함과 만족감도 높였다. 또한, 알찬 가격에 필요한 기능만 골라 담은 심플 제품도 서정적인 곡선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미니멀한 매력을 갖춘 New Simple’로 변신해, 새롭게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하며, “올해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