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조은바람무풍 환기청정기 '헤파람'을 전시 및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조은바람
무풍 환기청정기 '헤파람'을 전시 및 소개

19.9홈.조은바람.jpeg

 

19.9홈.조은바람 03.jpg

(주)조은바람은 이번 'MBC 건축박람회' 전시회에서 10월 초 쯤 출시하게 될 '헤파람'을 전시 및 소개하며, 대리점 모집에 집중하였다. 헤파람은 필터링한 외부의 새공기를 은은하게 불어넣는 무풍 환기청정기를 일컫는다. 

 

헤파람은 헤파필터로 정화된 깨끗한 공기를 지속적으로 유입시켜 실내에 양압을 조성하여 실내 오염을 문틈이나 배수구, 배기구로 배출시키고 외부 오염물질의 실내유입을 방지할 수 있다. 양압환기란 깨끗하게 필터링된 외부 공기를 지속적으로 유입시켜 실내 공기의 압력을 높아지게 함으로써 오염된 실내공기가 외부로 밀려나가게 하는 청정 환기방식으로 청정환경이 중요한 클린룸에 적용되는 기술이다. 또한 헤파람은 듀얼센서를 통해 공기질을 감지하여 유입량을 조절하고 자동모드로 3중필터와 에어홀을 통해 외부 공기를 필터링하여 찬바람에 민감한 아기, 노약자 등의 인체에 직접 닿는 바람없이 외부 공기의 유입을 허용하는 무풍 환기청정기이다.

 

관계자는 “점점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실내오염으로 실내에 누적되고 있는 라돈, 포름알데히드, VOCs 등은 인체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오염물질은 기존 공기청정기만으로 해소할 수 없지만 헤파람으로는 해결할 수 있다.”라며 “이번에 출시될 헤파람으로 조은바람은 제2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자신했다.

 

(주)조은바람은 2010년 설립하여 40여건의 특허권을 보유한 공기질개선 전문업체로 산업현장의 공기질개선을 위한 양압환기, 환기냉방, 필터링 급기방식 클린쿨팬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자체 설계, 제조하여 장치설비, 유통, A/S까지 고객의 요구에 맞게 구축, 실현시키는 전문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