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열보일러 - 멀티 가스직화식 온수보일러인 마이덴스(MYdens R) T 시리즈 -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열보일러
- 멀티 가스직화식 온수보일러인 마이덴스(MYdens R) T 시리즈 -

홈피 6.건축기계설비 대열보일러.JPG

 

산업용보일러 전문업체 대열보일러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멀티 가스직화식 온수보일러인 마이덴스(MYdens R) T 시리즈를 선보였다. 

 

고효율 친환경 콘덴싱 온수 보일러 MYdensR T형 시리즈는 이태리 ‘코스모가스’ 사의 특허 개발품으로 세계 각국의 ‘품질 안전 인증’을 획득하여 미국, 캐나다, 중국, 러시아 등의 국가에 다량으로 수출되고 있는 최첨단 IT 콘덴싱 난방/급탕용 온수 보일러이다. 이 제품은 LNG/LPG 연료로 사용압력 10kg/cm2까지 난방과 급탕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효율기자재 및 안전인증’을 획득하였다. 

 

MYdens 280T 보일러는 60,200kcal/hr 모듈 보일러 4대가 한대의 케이싱 내에 수직으로 내장된 240,800kcal/hr 용량의 Four-in CASCADE보일러이다. 판넬(885IF) 상에서 난방/급탕 공급온도를 세팅하면 4대의 소형 보일러는 순간 순간 걸리는 부하를 균등분할 자동멀티 운전으로 항상 일정한 온도의 온수를 공급한다. 

 

60,200kcal/hr 모듈 보일러는 1 : 5의 Turn-Down이 되어 MYdens 280T는 1 : 20의 Turn-Down 운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저부하 초고효율(107%) 운전으로 가스비를 35% 이상 절약할 수 있다. Stand-By 기능이 있어 운전중 1대의 보일러가 고장이 나도 나머지 3대의 보일러로 운전이 가능하다.

 

또한 부하에 따라 변화하는 순환온수량을 센싱하여 4개의 2-Way 전동밸브를 Open-Close 시키고, 인버터 순환펌프의 회전수를 변동시켜 사용 전력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기계설비전시회 로고 사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