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발브-스마트 압력독립형 복합밸브 중심으로 소개 -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설비기술 목차

삼양발브
-스마트 압력독립형 복합밸브 중심으로 소개 -

홈피 6.건축기계설비 삼양발브 02.JPG

 

삼양발브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마트 압력독립형 복합밸브를 중심으로 기수분리기, 스트레이너, 정수위조절밸브, 스팀트랩, 안전 밸브 등 다양한 밸브를 전시하여 선보였다. 


맞춤 솔루션을 위한 해결책이라고 소개한 스마트 압력독립형 복합밸브는 시스템 조건에 맞게 현장에서 즉각적인 유량설정이 가능하며 간편한 유량 입력과 제어 모드 설정이 가능하며, 갑작스런 정전 및 시스템 이상으로 인한 전원공급이 차단된 경우 보조배터리 사용으로 밸브를 안전 개도율로 작동시킬 수 있다. 컨트롤, 밸런싱, 차압 제어 기능을 갖은 ‘3 in 1’ 제품이며, Compact한 구동기 사이즈와 무게 및 Screw type 제어로 정확한 정밀도가 특징이다.

 

밸브 규격에 따라 구동기 사이즈는 차압이 높아짐에 따라 불가피하게 더 커지고 비싸져야 하지만 삼양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One for All-Actuator으로 모든 밸브 사이즈에 동일한 구동기로 안정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하였다. 

 

이와함께 FCU 온도조건에 따라 스마트한 유량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크로스 YTF-20P도 함께 소개하였다. 이 제품은 HVAC시스템 내 정유량제어와 ON/OFF 제어를 하나의 제품으로 최초 세팅시에 0점 제어가 불필요하며 설정된 유량으로 전체 스트로크제어하며, 시스템의 변동이 심한 압력조건에도 설계대로 유량제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기계설비전시회 로고 사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