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포스, 하이드로플루오로카본의 단계적 축소를 위한 노력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신기술

댄포스, 하이드로플루오로카본의 단계적 축소를 위한 노력


댄포스 

몬트리올 의정서 협약에 따른 Danfoss의 입장

하이드로플루오로카본의 단계적 축소를 위한 노력



선진국들은(non-A5) 두개의 그룹(non A5-1:non A5-2)으로 나누어지며,

개발 도상국들은(A5) 두 개의 그룹 (A5-1:A5-2)으로 나누어진다.

EU는 별도로 표시했으며,몬트리올 의정서의 단계적 축소 기준선보다 더 엄격하게

HFC와 HCFC (주로 R22)로 구성된 된 것을 알 수 있다. EU f-gas 규제는 R22을 포함하지 않는다.




Danfoss는 몬트리올 의정서 협약에 따른 하이드로플루오로카본(수소불화탄소, HFCs)의 단계적 축소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최근 전했다. 


르완다의 키갈리에서 이루어진 이번 협정은 최근에 채택된 파리 기후변화협정과 결합되며, 금세기까지 전 세계 온도 상승을 섭씨 2도의 훨씬 아래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관계자는 설명했다. 


Danfoss는 수년간 미래를 대비한 낮은 GWP를 향해 연구하고 있으며 EU F-gas 규제와 미국의 SNAP 규제를 분명히 밝히기 위해 규제당국과 밀접하게 연구하고 있다. 이 두가지 모두 각각의 해당 지역 안에서 수소불화탄소(HFCs)의 초기 점진적인 축소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Danfoss는 과학 및 정책 포럼에서의 실험 결과를 공유하고 있으며, 이는 낮은 GWP 냉매 사용이(자연적인 냉매와 인공 냉매 모두) 실용적이고 안전하며 적합한 가격과 지속성까지 있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약 7천 개가 넘는 매우 낮은 GWP CO2 냉매 시스템에 현재 Danfoss 제품이 사용되고 있다.


광범위한 테크놀로지의 포트폴리오로 HVAC-R 장비 제조사들은 다양한 낮은 GWP 냉매들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Danfoss는 플로리다 탈라하시에 곧 오픈하게 될 글로벌 어플리케이션 개발 센터에서 더욱 효율적인 장비를 설계하고 시험하며, 지속가능한 연구를 위해 장비 제조 업체들과도 협력하고 있다.


Danfoss Cooling의 Jurgen Fischer 사장은 “어떤 산업을 위해 더욱 확실한 것을 만드는 것은 대단히 획기적인 일이라고 할 수 있으며, 지금으로서의 미래는 확실히 낮은 GWP 냉매를 포함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우리에게 충분하지 않다."고 전했다.


"또한 낮은 GWP 냉매의 사용이 더욱 효율적인 에너지 솔루션을 리드해 나아갈 것이며 그 연구의 탄력은 낮은GWP 냉매에 맞춰 시작되고 있어 냉난방 시스템이 큰 성공과 함께 향상될 수 있다"고 자신했다.


Danfoss는 실용적인 안전기준과 코드의 주류가 되기 위해 효율적인 가연성 냉매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더욱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다음 단계를 분석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