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코(HARFKO) 2022] 그렉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하프코(HARFKO) 2022] 그렉스

신제품으로 출시 예정인 창문형 환기 ‘윈에어’와 바디드라이 전용 ‘히터스’ 를 포함한 다양한 환기 제품 선보여

22 하프코 그렉스 01.JPG

 

그렉스는 이번 전시회에 현관청정, 욕실청정, 환기겸용 공기청정의 세가지 테마로 참가하여 2023년에 신제품 으로 출시 예정인 창문형 환기 ‘윈에어’와 바디드라이 전용 ‘히터스’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였다.

 

욕실청정에서는 그렉스가 추구하는 오토형 커버가 업계 유일의 층간 담배연기를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도록 모든 제품에 공통으로 적용되었으며, 욕실 또는 드레스룸 결로 및 습기제거를 위한 배기팬인 ‘드라이오토팬’은 습기로 인한 결로 발생을 예방할 수 있으며, 습도에 따른 자동 풍량 및 색 조절로 인하여 고객들이 습도의 상태를 쉽게 알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배기팬이 설치된 경우를 고려하여 개발한 바디드라이 전용 ‘히터스’는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2023년 출시예정인 제품이다.

 

환기겸용 공기청정에서는 그렉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 눈에 띄는데 그중에 창문형 환기시스템인 ‘윈에어’는 2023년 출시 예정으로 오피스텔, 원룸 등과 같은 소규모에 적합한 환기제품으로 붙박이창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열교환소자는 에어챔버로 교체도 가능하기 때문에 열교환이 필요없는 장소에서는 환기만 가동하면 되기 때문에 열교환 소자가 필요없어 유지관리비가 절감될 수 있다. 특히 외기구와 배기구가 자동으로 ON/OFF되기 때문에 역풍이나 우수침입 등 치명적인 하자요인을 제거하였다.

 

또한 주거공간에 최대오염 배출공간인 주방에 특화된 ‘환기 연동 레인지후드 배기팬’과 ‘오토급기장치’는 환기와의 연동을 통해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배기팬의 분리로 배기효율과 소음환경을 개선 하였고, 레인지후드 정지시에도 보조배기를 통해 잔존한 유해물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환기와 공기청정기 기능까지 가능한 ‘환기겸용 공기청정기’, ‘분배기 일체형 열회수 환기장치’ 등 그린리모델링 활성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리모델링 최적화 환기시스템’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22 하프코 그렉스 캡쳐.jpg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