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코(HARFKO) 2022] 승일일렉트로닉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하프코(HARFKO) 2022] 승일일렉트로닉스

"냉동공조 산업의 핵심 부품 공급업체" 모토로 다양한 신제품 소개

22 하프코 승일 01.JPG

 

22 하프코 승일 11.JPG

 

(주)승일일렉트로닉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냉동공조 산업의 핵심 부품 공급업체"라는 모토로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하였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응축기 팬 제어에 특화된 인버터와 위상 제어기를 실제 응축기에 적용한 구성으로 전시하여 파트너인 제조사 고객들이 적용사례를 손쉽게 이해하고 검토할 수 있도록 전시하였다. 

 

기존 범용 인버터를 사용함에 있어 불편했던 부분들을 보완하고 효율적인 응축기 팬 고압 제어기능을 탑재하여 여러 파트너 제조사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컬러 터치 기반의 매립 일체형 트랜스미터를 출시, 제약 회사/병원 음압실/바이오 크린룸 현장에서 샌드위치 패널에 손쉽게 설치하여 차압, 온도, 습도, 노점 데이터를 한눈에 보고 트렌드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매립형 제품에 비해 고급스럽고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여 전시회 방문한 실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일으켰으며, 전류 전송출력, 제어출력, 통신 출력 등 다양한 연동 인터페이스를 확보하며 주목을 받았다. 

 

다년간 연구개발을 통해 준비되어 있던 인버터 솔루션 라인업에 칠러냉각기를 추가하여 적용구성 사례로 소개하였고 인버터+제어기+EEV드라이버를 포함안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칠러냉각기 제조사들로부터  가격적, 공간적 이점을 확보한 제품으로 전시회 관람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승일일렉트로닉스 관계자는 “자동차와 같이 냉동공조도 전자장비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고 있고 그에 따라 주요 핵심 부품의 안정성과 정확성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제어기술과 인버터 기술을 발전시켜 변화하는 냉동공조 산업에서 전자장비의 핵심 부품 공급업체로 발돋움하는 것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애용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22 하프코 승일 캡쳐.jpg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