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코(HARFKO) 2022] 세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탐방

[하프코(HARFKO) 2022] 세기

VCC-AC(가변용량냉방기), 방폭형 냉난방기, 이동식 에어컨 등 다양한 제품 전시

22 하프코 세기 0111.JPG

 

세기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VCC-AC(가변용량냉방기), 방폭형 냉난방기, 이동식 에어컨, 공/수냉식 냉동기, 온풍기, 공기청정기, 항온항습기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VCC-AC(가변용량냉방기)는 국내 최고효율 EER 3.21로 부하변동에 따른 용량제어로 소비전력을 최소화했 으며, RMS 원격제어 및 감시기능으로 중앙통시제어, 무선 제어가 가능하다. 특히 부분부하 운전 시 압축기, 팬 모터 회전소를 조절하여 운전효율을 극대화시켰다. 가변용량냉방기는 무인기지국, 데이터센터, 전산실 등에  적용 가능한 제품이다.  

 

내압 방폭형으로 가스는 에틸렌 등의 가스를 사용하는 장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폭발이 발생 시 표면온도 135℃에도 무방하도록 설계한 방폭형 냉난방기는 석유화학시설, 미세분말 및 페인트 제조공장, 군수 탄약 및 무기 저장고 등에 적용 가능한 제품이다.

 

에너지 절감형 울트라 히트펌프 제습장치는 기존의 고온재생이 아닌 저온재생 방식을 통해 최고의 제습효율을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습장치는  발전소나 산화철 방지에 적용할 수 있다.

 

LTD(Low Turbulence Displacement) 공기정화기는 마이크로 셀(Micro Air Control Element)을 통해 기류를 직진성이 뛰어난 층류로 변환하여 길고 안정적인 도달거리 확보가 가능한 제품이다. 

 

공항, 터미널, 체육관, 공장 등 층고가 높은 대공간 및 데이터센터, 대형 물류센터 등 도달거리가 확보되어야 하는 장소에 이 제품을 적용할 수 있다.

 

22 하프코 세기 캡쳐.jpg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