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신일밸브산업(주), 올해 초에 출시한 ‘G.S 복합 소방용 감압밸브’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신일밸브산업(주), 올해 초에 출시한 ‘G.S 복합 소방용 감압밸브’ 소개

홈22.기계설비 신일밸브 03.JPG

 

신일밸브산업(주)은 국내 유일 기계설비 종합 전시회인 제7회 ’2022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 2022)’에 참가하여 올해 초에 출시한 ‘G.S 복합 소방용 감압밸브’(특허등록)를 중심으로 G.S 밸브, 파이브원 첵크밸브, 안전밸브, G.S복합 차압유량조절밸브, 세대별 급수용 감압밸브 등 다양한 밸브를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홈22.기계설비 신일밸브 01.JPG

 

‘G.S 복합 감압밸브’는 1, 2차측 차단밸브, 스트레이너, 감압밸브, 보조 감압밸브, 릴리프 밸브, 바이패스 라인을 하나로 일체화 한 다기능 밸브로서 소방라인에 사용되며 균압방지용 밸브이다. 1차측 조절밸브에 여과망이 내장되어 이물질로 인한 오작동을 방지하고, 청소가 편리하며, 설치시 필요한 공간, 자재비 및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감압밸브 배관에 별도의 릴리프 밸브 설치 없이 몸체 2차측에 소구경 릴리프 밸브를 설치하여 시스템 압력 변화에 의한 2차측 압력 상승을 효과적으로 해소시킬 수 있다.

 

신일밸브산업(주) 관계자는 “‘G.S 복합 소방용 감압밸브’의 가장 큰 특징은 바이패스라인이 몸통안에 있어서  공간활용도가 뛰어나며, 비용 측면에서도 경제적이다. 밸브 시장에서 후발 주자로 출시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차별성 있는 기술을 인정받아 건설사에서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밖에 유량의 불균형을 방지하고 적절한 유량을 분배하기 위해 적용하는 'G.S복합 차압유량 조절밸브', 썩션 디퓨자에 밸브 기능을 내장한 제품으로 초경량이며 배관 공간과 공수, 설치 부품비를 절감하여 설치할 수 있는 국·내외 최초 개발품인 '밸브일체형 썩션 디퓨자', 유체의 흐름 상태를 투시하여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볼밸브 장치를 일체화한 밸브인 '사이트 글라스 밸브' 등 다양한 밸브를 전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