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주)엔에스브이, 데이터센터 특별관에 소음, 충격, 진동 방지제품과 내진 제품 등 전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주)엔에스브이, 데이터센터 특별관에 소음, 충격, 진동 방지제품과 내진 제품 등 전시

홈22.기계설비 엔에스브이 01.JPG

 

(주)엔에스브이는 국내 유일 기계설비 종합 전시회인 제7회 ’2022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 2022)’에서 데이터센터 특별관에 소음, 충격, 진동 방지제품과 내진 제품 등을 전시하고 소개하였다. 

 

홈22.기계설비 엔에스브이 02.JPG

 

데이터센터에 적용하는 공조용 소음기, 방음루바, 이중바닥 시스템, 방진 방음매트 등 다양한 제품과 방진방음 설계 및 용역수행을 알기쉽게 동영상을 제작하여 소개하였다.

 

데이터센터는 주변의 입지조건이 조성되어 있는 도심에 설치되면 24시간 운영되는 특성에 따라 소음과 진동의 환경에 매우 취약 할 수 있다. 

 

특히 발전기, 서버룸 항온항습 및 냉각을 위한 냉난방 공조장비, 시간대별 소음민원 예상지역의 소음을 분석하여 건물 착공전 전문 소음진동 해석을 통해 미리 소음을 예측하여 대책 설계를 적용하는 일련의 과정을 동영상을 제작하여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중 바닥 시스템 ‘PO-MAT’는 자재 내부에 미세한 공기층이 형성되어  탄성이 좋으며 동적하중 범위가 넓다. 특히 하중이 전면적으로 고르게   분포되어 있으며, 매트 자체에 의해 탄성이 유지되고 소음이 절연되는  능동적 자재로서 이중바닥 상승작업이 필요 없다. 

 

홈22.기계설비 엔에스브이 03.JPG

 

또한 밀도별로 색상을 구분하여 설계에 적용하기 쉬우며 취급 및 설치가 간편한 장점이 있고 자동화 양산으로 품질의 우수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주)엔에스브이는 1986년에 설립해 36년이상 소음, 진동, 충격 방지 제품을 제조하여 건설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쾌적한 환경창조라는 기업 이념과 최고의 기술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