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힘펠, 공간별 특성에 맞는 환기가전 신제품 전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힘펠, 공간별 특성에 맞는 환기가전 신제품 전시

홈22.기계설비 힘펠 05.jpg

 

힘펠은 국내 유일 기계설비 종합 전시회인 제7회 ’2022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 2022)’에 참가하여 현관, 주방, 드레스룸, 거실 등 공간별 특성에 맞는 환기가전 신제품을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듀얼 에어클리너와 공기청정기가 결합된 ‘현관청정시스템’은 외부와 출입이 잦은 현관에서 실내 쾌적한 공기질을 유지하기 위해 미세먼지 차단과 공기청정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강약조절이 가능한 듀얼 에어건&브러쉬로 옷에 붙은 오염 물질은 손 쉽게 털어낼 수 있으며, 천장형으로 설치돼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한 공기청정기는 털어낸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홈22.기계설비 힘펠 02.JPG

 

음식 조리 시 다량의 미세먼지가 발생하는 주방에 적합한 저소음 주방후드 ‘휴레오’는 정풍량 레인지후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BLDC모터가 적용돼 고효율 저소음을 실현한다. 도서관 정도의 조용한 소음 역시 장점이다.

 

홈22.기계설비 힘펠 01.JPG

 

홈22.기계설비 힘펠 03.JPG

 

홈22.기계설비 힘펠 04.JPG

 

홈22.기계설비 힘펠 08.JPG

 

'22년형 신제품 ‘휴미르’는 자동운전 기능을 통해 섬세한 습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드레스룸에 최적화된 습도를 유지할 수 있어 옷 관리에 최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힘펠은 이번 전시회를 기점으로 가정용 환기시스템과 욕실 환기가전 라인업을 확대하였다. 

 

실내 공기질 상황을 쉽게 파악 할 수 있는 LED 기술이 적용된 휴벤S 플러스와 컬러테리어 수요를 겨냥해 색다른 욕실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4가지 컬러 휴젠뜨를 선보였다. 힘펠의 신제품 휴벤S 플러스와 휴젠뜨 신제품은 올  상반기 내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