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동반 성장을 위한 ‘대리점 2세 간담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윌로펌프] 동반 성장을 위한 ‘대리점 2세 간담회’ 개최

- 간담회를 통한 본사 & 대리점간 결속력 강화


[사진자료] 윌로펌프, 동반 성장을 위한 ‘대리점 2세 간담회’ 개최.jpg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Wilo)가 5월 20일~21일에 대리점 2세 경영자들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리점 2세 경영자 간담회는 윌로펌프 본사와 대리점 간의 동반 성장을 위한 것으로 윌로펌프 본사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고, 대리점 경영에 익숙하지 않은 대리점 2세 경영자에게 교육을 제공하고자 진행되었다. 


이번 간담회는 ‘전통을 사랑하며, 혁신과 살아가다.’를 슬로건으로 하여, 대리점과 윌로 본사가 지켜온 상호 신뢰의 전통을 존중하고, 앞으로 경영 2세들이 본사와 함께 혁신을 이끌어 나가자는 것이 간담회의 핵심 내용이었다. 


이외에도 친목 도모를 위해 본사와 대리점이 함께 팀을 나눠 스포츠 액티비티를 진행하였고, 펌프와 관련된 퀴즈 대회를 진행하여 본사와 대리점 2세 경영자 간의 결속력을 다졌다. 


윌로펌프 전일승 대표는 “대리점 2세 경영자들의 사업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매번 느끼고 있다. 본사에서도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할 예정이다. 윌로가 지금까지 지켜온 전통은 본사와 대리점 간의 신뢰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러한 신뢰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본사와 대리점이 함께 노력해나갔으면 한다” 라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