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레이]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코리아빌드' 참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썸레이]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코리아빌드' 참가

- 스마트 환기, 공기 살균/정화 통합솔루션 소개

홈피.어썸레이.jpg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한 '코리아빌드'에 참가한 어썸레이는 정부의 '한국판 뉴딜 정책'에 발맞춰 건설, 건축 산업과 관련된 핵심 과제를 중점으로 마련된 'K-뉴딜 특별관'에서 스마트 환기, 공기 살균/정화 통합솔루션을 소개하였다. 

 

어썸레이의 스마트환기시스템은 ‘탄소나노튜브(CNT) 섬유’ 기반으로 세균과 바이러스, 미세먼지 등 공기오염물질을 제거하는 차세대 광원이 탑재된 환기장치이다. 공기/살균 정화 장치는 미세먼지와 바이러스까지 제거된 깨끗한 공기를 내부로 유입하고, 실내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필터가 없어 친환경적이고, 유지비용이 낮은 장점이 있다. 

홈피.어썸레이01.jpg

 

스마트 환기 제품 타입은 공조기 부착형과 전열교환기 부착형 두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조기용 공기살균정화장치는 중대형 건물의 공조장치에 직접 부착하여 미세먼지 및 세균, 바이러스를 제어한다. 덕트라인에 바로 설치하여 추가 공간이 필요하지 않고, 공사기간이 짧다. 전열교환기용 공기살균정화장치는 중소형 건물의 천장에 위치한 전열교환기에 부착하여 미세먼지 및 세균, 바이러스를 제어할수 있다. 또한 600*300*600 사이즈로 설치가 쉬우며, 올해 더 작은 소형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어썸레이의 스마트환기시스템은 공기/살균 정화 장치는 일반 주거건물 및 사무공간부터 산업용, 특수분야에 까지 적용가능하다.

 

코리아빌드는 국내·외 건축 기자재 및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시공-디자인-유지관리’까지 건설·건축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