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기계설비법 완성 위한 제반 사업 추진 결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기계설비법 완성 위한 제반 사업 추진 결의

- 제58회 정기총회, 온·오프라인 개최
- 원도급 시장 더욱 확대되도록 대응

정기총회 (23).JPG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회장 정달홍)는 19일 기계설비건설회관 대회의실에서 제58회 정기총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고 전했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기계설비협회 최초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된 총회는 오프라인으로 11명이 참석, 120여명의 대의원이 PC 또는 핸드폰 영상을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하였다. 

 

이날 총회에서 협회는 △2020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의 건 △2021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 결정의 건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또한 올해 △기계설비법이 완성될 수 있도록 제반 사업 추진 △건설산업/계약제도 및 공정거래/노무 개선 △공사원가 확보 △정부위탁업무 수행 △전문인력 양성 등의 사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홈피.정기총회 (2).jpg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정달홍 회장>

정달홍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국토부로부터 위탁받은 기계설비유지관리자 교육 본격 시행, 기계설비 유지관리자 경력신고 및 등급인정 등의 준비와 함께 소규모 다중이용시설까지 기계환기설비 설치 및 관리 등을 위해 기계설비법 개정 등 올해는 기계설비법의 완성을 향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올해부터 공공부문에서 종합·전문의 업역규제 폐지, 민간부문은 내년부터 확대 등 건설산업의 산업 경계가 허물어지고 융복합 다양화의 초변화 시대에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는 우리의 시장을 잘 지켜내고 원도급 시장은 더욱 확대되도록 대응해나가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는 기계설비산업 발전에 기여한 외부인사 및 회원사 대표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으며, 특히 제10대 집행부를 이끌면서 기계설비업계 발전에 기여한 백종윤 명예 회장 등 17명의 제10대 시·도회장 및 이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