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인버터 제어로 인한 정압운전 실현한 ‘자흡식 인버터 펌프 Wilo-WI’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신기술

[윌로펌프] 인버터 제어로 인한 정압운전 실현한
‘자흡식 인버터 펌프 Wilo-WI’ 출시

- 과부하 보호, 공운전 방지 등 다양한 펌프 보호기능 갖춰


홈피.윌로펌프, 제품만 자흡식 인버터 펌프 Wilo-WI 출시.jpg
< 신제품 '자흡식 인버터 펌프 ‘Wilo-WI(모델명 WI-350/600A)' >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자흡식 인버터 펌프 ‘Wilo-WI(모델명 WI-350/600A)’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신제품 자흡식 인버터 펌프 'Wilo-WI'가정 급수용, 농업용, 우물 자흡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인버터를 부착하여 펌프의 회전속도 제어가 가능하고 이를 통해 정압운전을 실현한 제품이다. Wilo-WI에는 인버터 제어판이 부착되어 있어 상향식/하향식/물탱크 보충 모드를 상황에 맞게 설정할 수 있으며, 압력조정과 수동 운전 설정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어판의 알림 표시를 통해 물부족/누수/고장 등 펌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상 운전을 대비하기 위해 인버터 내부에 보호장치(IPM 온도센서)를 장착하였으며, 과부하 보호, 공운전 방지 등 다양한 펌프 보호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2개의 토출구를 가져 설치의 편의성을 향상시켰으며, 운반 및 설치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인버터 부착과 펌프 보호 기능을 추가한 Wilo-WI를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