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기산업협회] 현판식 개최, 공기질개선에 앞장선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한국환기산업협회] 현판식 개최, 공기질개선에 앞장선다

힘펠 환기 협회사진1-1.jpg
<한국환기산업협회 현판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부터 김용휘 부회장(하츠), 김충렬 부회장(경동나비엔), 이윤규(실내환경학회장/건기원), 김학겸 본회 회장(포원솔루션), 김정환 부회장(힘펠), 이경순 부회장(은성화학), 본회 임형택 전무, 임영욱(연세대 교수))

 

건강한 실내공기질 관리를 통해 국민의 건강증진과 환기산업발전을 위하여 출범한 사단법인 한국환기산업협회는 지난 12월 7일, 협회 회의실에서 협회 회장단과 일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사무소 현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상향됨에 따라 참석자를 최소한으로 줄여 개최되었다. 

 

한국환기산업협회는 지난 4월 20일, 쉐라톤 서울 팔레스 강남 호텔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5월 20일, 국토교통부에 법인설립 허가신청서를 제출한 후 6개월 만에 설립허가서를 취득하였다.


기계식, 하이브리드, 자연환기, 바닥환기 등의 환기장치를 생산하는 업체들로 구성된 한국환기산업협회의 주요 목적사업은 환기관련기술 공동개발, 환기관련 단체표준, 환기의 중요성과 기술에 대한 교육 • 홍보, 조사 • 통계, 환기를 통한 실내공기질 관리와 환기산업 발전을 위한 대정부 건의 등이다.


한국환기산업협회 사무국은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7길7, 한라시그마 2차 빌딩 1106호에 있으며, 관련 문의는 (02)3409-1967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는 현재 개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