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포스 코리아] ‘폐수 처리 산업에서 에너지 절감을 위한 드라이브 솔루션 소개’ 웨비나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댄포스 코리아] ‘폐수 처리 산업에서 에너지 절감을 위한 드라이브 솔루션 소개’ 웨비나 개최

댄포스 수처리 산업 웨비나 초청장.jpg

 

덴마크에 본사를 둔 글로벌 에너지 효율 솔루션 기업 댄포스 코리아(대표 김성엽)가 9월 9일 오후 3시부터 3시 30분까지 ‘폐수 처리 산업에서 에너지 절감을 위한 드라이브 솔루션 소개 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수처리 및 폐수 처리 공정은 전세계 전력 소비의 4%를 차지한다. 

이에 따라 산업 및 가정의 폐수 처리에서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일은 매우 중요한 과제로 부각되고 있다. 에너지 소비자로부터 에너지 생산자로의 지자체 폐수 처리 설비의 전환은 이제 물과 에너지 분야를 새로운 게임 체인징 산업으로 연결한다. 

 

일반적으로 수도 및 폐수 처리 공정은 지자체 전기 예산의 25-40%를 차지한다.  따라서 수처리 및 폐수처리 시설은 일반적으로 지자체에 대한 최대의 단일 전기 소비자라고 할수 있다. 

 

따라서, AC 드라이브 및 실시간 온라인 센서를 수처리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하면 첨단 실시간 프로세스 제어를 기반으로 에너지 효율을 최적화하고 에너지 소비를 20-40% 줄일수 있다.

 

이 웨비나는 30분간 한국어로, 참가 비용은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부 주제로는  

- 글로벌 수처리 시장 현황 

- 폐수처리 공정 소개 

- 폐수 처리 시설의 AC 드라이브 적용 분야 소개

   (High Speed Turbo Blower)

- 적용 사례 소개 등을 다루고 Q&A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내일의 기술을 선도하는 에너지 효율 솔루션 기업인 댄포스는 디지털화, 전기화, 도시화, 식품 공급, 기후 변화로 대표되는 5대 글로벌 메가트렌드에 주목하고 있으며, 댄포스가 보유한 전문 기술을 활용하여 수처리 산업을 포함하여 조선 해양/ 상업용 빌딩/콜드체인/하이브리드화/배터리 등 국내의 여러 산업에서 시장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댄포스 코리아는 2002년 19명으로 한국 사업을 시작하여 올해로 18주년을 맞아 8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체 4개의 사업부, 2개의 현지 법인을 통틀어 2018년 대비 두 자리수 성장한 2019년 매출 1,200여 억원을 달성했다. 

 

현재 한국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여러 사업 분야에서 에너지 효율을 달성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 및 노하우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댄포스 웨비나 등록하기 : https://register.gotowebinar.com/register/1807004888380360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