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산돌기술]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에 참가하여 수영장제습공기조화기 PoolPakⓇ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산돌기술]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에 참가하여 수영장제습공기조화기 PoolPakⓇ 소개

홈피.산돌기술 01(기계설비전시회20).JPG
<(주)산돌기술 성하동 대표이사>

 

 

(주)산돌기술은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에 참가하여 수영장제습공기조화기 PoolPakⓇ을 소개하였다. 특히 관람객들의 이해를 쉽게 하기 위하여 수영장 제습 공기조화기 내부를 볼 수 있도록 전시하였다.


PoolPakⓇ은 기계적 냉동 시스템과 외부공기를 이용해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장비로, 습기를 제거하면서 얻은 에너지를 공기, 수영장 물의 난방을 위해 재활용하고, 외기를 이용한 에너지를 회수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히트펌프로 보조 수영장물 가열할 수 있으며 벽결로를 방지할 수 있으며, 빌딩 자동화 시스템과 호환 가능하다. 


(주)산돌기술은 산업공조설비의 HVAC, CLEAN ROOM(ICR, GMP, GLP, HACCP), 항온항습기, 제습기, 설계, 시공, 판매, 기술용역, 유지관리보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조설비 관련 전문회사로 수영장제습공기조화기 제조 전문기업인 미국 PoolPak International사와의 기술제휴 및 한국대리점 계약 체결로 수영장 건설 컨설팅 및 수영장공조설비설계, 수영장제습공기조화기 판매 및 설치를 하며, 계속적인 거래선 확보와 시장을 넓혀나가고 있다.